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오배송 & 불량상품을 수령했어요
작성자 뉴스텔지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8-01 16:59:1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9
검품 후 발송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착오로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오배송이나 불량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무료 반품/교환이 가능합니다.
제품을 받아 보시고 꼭 불량 여부를 확인 해 주세요.

CJ대한통운 택배 착불이 아닌 타택배사 착불 이용 시 초과요금은 고객님께 청구되오니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 착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

CS센터 : 02-909-5318, master@kekki.co.kr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